complains 2006. 7. 16. 01:12

아~놔.. 스카이프 따잉나!

인터넷 무료전화 스카이프를 사용하고 있다.

용도는 주로 카트라이더를 할때 친구들과 작전용....

하지만 외국에도 전화를 걸 일이 많은 지라 큰맘먹고 충전을 했다.


한국의 제일은행 계좌에 입금을 시키고 기다리는데...

헉... 이게모야, Bank Reference?

은행에서 보낼때 비고란에 Bank Reference라는 숫자를 적어야 한다고 나와있다....


윽.. 어쩔수없다 하고 바로 이메일로 스카이프 지원팀에게 이메일을 보냈다.

보내자마자 잘 받았으니 좀 기다리라는 자동발송 메일이 오더니 7일간 침묵...

그러더니 은행계좌이체는 7일부터 최대 14일이 걸릴수 있으니 기다리라는 말을 했다.

음.. 그럼 처리가 된건가..라고 생각하며 기다리는데.. 14일이 지나도 아무런 충전이 이루어지지 않았다.


아니 답답하게 이사람들이 그 번호를 안썼다니까!! 라고 다시 이메일을 보냈다..

그랬더니 또 Auto reply.

이번에는 3일이 지나도 답변이 없길래 또 한통을 더 보냈다.

또 Auto Reply. 지겹다 이 삐리리들..


그러더니 이번에는 다른 답변이 들어왔다.

계좌이체가 된 내역이 보여지는 스크린샷과, 이메일, 아이디, 보낸 계좌번호, 보낸 시간등을 보내달란다.

보내고 나서 또 1주일....


그제서야 결제가 다 됬다고 잘 쓰라는 이메일이 왔다. 그것도 자동메세지로..


인터넷으로 결제한번하는데 30일가까운 시간을 소비했다.

만원 결제하는게 얼마나 지겨웠는지...



결론은 성격급한 사람들에겐 스카이프 아직 충전할 때가 아니다. 아직은 참아줘라.

하지만 영어로 항의메일을 보낼수 있는 실력과, 한달정도 버틸 수 있는 인내심이

꼭 필요할 듯 하다.